영화 '겟아웃' 해석, 삭제된 원본 결말 有…잔혹한 수위 "목 졸라 살해한 XXX"



영화 '겟아웃'이 방영되고 있는 가운데 결말 해석을 향한 대중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28일 영화채널 CGV에서 영화 '겟아웃'을 방영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영화 '겟아웃'은 백인 여성인 로즈(앨리슨 윌리엄슨 분)가 흑인 남자 친구 크리스(다니엘 칼루야 분)를 자신의 집을 초대, 이후 일어나는 섬뜩한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이다.

특히 '겟아웃'은 인종 차별에 대한 이야기를 섬뜩한 장면 속에 녹여내며 관객들의 큰 호평을 모으기도 했다.

심오한 내용들이 담긴 영화인 만큼 '겟아웃' 결말 해석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조던 필 감독은 "'겟아웃'의 삭제된 원본 결말이 있다"고 설명해 더욱 눈길을 끈다.

본래 '겟아웃' 결말에서는 크리스가 연인 로즈를 살인하려고 다짐했지만 친구 로드(릴렐 호워리 분)이 등장하며 로즈는 겨우 목숨을 구하게 된다.

로드는 부상을 입은 로즈를 부축해 마을을 빠져나가게 되고, 크리스는 온전한 피해자로 남게 된다.

하지만 삭제된 원본 결말 속에는 경찰관에게 붙잡힌 크리스의 모습이 담겨져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겟아웃' 원본 결말 속 크리스는 로즈의 뒤에서 목을 졸라 그녀를 살해, 결국 현행범으로 붙잡혀 교도소에 수감된다.

이에 대해 '겟아웃' 감독은 "영화를 해피 엔딩으로 만들어 관객들이 극장을 떠날 때 긍정적 감정을 갖길 바랐다"는 이유를 밝힌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