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공사, 차가버섯 섭취방법 안내와 함께 체험 샘플 제공 이벤트 진행


많은 사람들이 좋은 건 아는데, 좋은 걸 어떻게 먹는지 그의 섭취방법은 모르고 있는 경우가 많다. 최근 건강관리 목적으로 섭취하는 차가버섯도 그 중 하나로 볼 수 있다. 

차가버섯이란 살아있는 자작나무에서 영하의 추위를 뚫고 자라나는 버섯이다. '러시아 산삼'이라고 불리며 러시아인들이 약재로도 애용하는 버섯으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정보들로 인해 최근 건강관리를 목적으로 차가버섯을 찾는 이들은 늘어났지만 잘못된 섭취방법으로 영양소가 파괴된 차가버섯을 섭취하게 되는 경우도 종종 볼 수 있다. 보완대체 건강식품으로 건강을 위해 선택하는 만큼 영양소를 잘 유지한 제품과 알맞은 섭취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국내 차가버섯 수입 초기부터 현재까지 전문적으로 판매 중인 고려인삼공사는 제품별 알맞은 섭취방법 안내를 위해 제품 체험 샘플 제공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고려인삼공사 관계자는 "차가버섯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물 온도를 꼭 확인하길 권장한다"라며 "자사에서는 체험 샘플 제공 서비스를 통해 제품별로 정확한 섭취방법을 안내하고 있으니 올바른 안내로 영양소 파괴 없는 섭취가 이뤄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려인삼공사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서비스 체험 및 자세한 안내를 받아볼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해 바람직한 섭취가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