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전앤파이터 새 모드 몬스터워 업데이트

730

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27일 네오플의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용병 중개소 신규 모드 ‘몬스터워’를 업데이트 하고, 여름 시즌 대규모 ‘썸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몬스터워’는 한 명이 무작위로 몬스터 팀이 되어 다른 세 명의 캐릭터 팀 이용자와 전투를 진행하는 신규 모드다. 해당 모두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용병 중개소 주화’를 제공받을 수 있다.
획득한 주화는 ‘초합금의 슈퍼 에일로이’, ‘금시사 트리투라’, ‘인류 배신자 : 핀베르’, ‘하이퍼 메카 타우’ 등의 몬스터로 변신하는 물약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와 함께 오는 8월 22일까지 역대급 보상으로 구성된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일정 레벨 달성 시 다양한 성장 지원 효과와 아이템을 지급하고, 95레벨 달성 후 ‘스펙쌓기’ 미션을 진행하면 ‘10강화 3재련 천공의 유산 무기 선택 상자’와 ‘천공의 조각’, ‘테이베르스 에픽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테이베르스 에픽 지원 상자’ 등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 이용자가 신규 및 복귀 이용자에게 친구 추천을 받거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주화를 지급하며, 함께 협동 플레이를 진행하면 추가 보상을 선물한다. 획득한 주화는 ‘순수한 황금 증폭서’, ‘버프 레벨 +1 크리쳐’, ‘레이드 재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