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페인 앤 게인> “범죄에 빠진 보디빌더! 마이클 베이 감독, 마크 월버그, 드웨인 존슨 주연”


오는 19일(일) 0시 45분부터 3시 20분까지 영화채널 스크린에서 영화 <페인 앤 게인(Pain and Gain)>이 방송된다.
2013년 개봉된 마이클 베이 감독, 마크 월버그, 드웨인 존슨, 안소니 마키, 에드 해리스, 토니 샬호브 주연의 <페인 앤 게인>은 129분 분량의 미국 코미디액션영화다.
영화 <페인 앤 게인>은 마이애미 출신인 세 보디빌더가 범죄에 빠지게 되는 실화를 그린 작품이다.
다음 영화가 소개하는 <페인 앤 게인> 속으로 들어가 보자.
<사진=네이버 영화>
마이애미에서 헬스 트레이너로 일하는 다니엘(마크 월버그). 부자가 되는 법을 궁리하던 그는 동료 트레이너 폴(드웨인 존슨)과 아드리안(안소니 마키)을 끌어들여 범죄 계획을 세운다. 바로 헬스클럽의 고객인 빅터(토니 샬호브)를 납치해 그의 재산을 가로 채려는 것이다.
다니엘 일당은 여러 가지 계획을 세우고 이를 실행에 옮겨 그의 재산을 훔치는데 성공하지만, 빅터에게 자신들의 정체를 노출시키고 만다. 빅터를 살해하려던 다니엘 일당은 계획에 실패하고, 빅터는 경찰이 자신의 말을 믿어주지 않자 사립탐정 에드(에드 해리스)를 고용한다. 다니엘과 폴, 아드리안은 돈이 또 다른 범죄를 모의하고 에드는 그들의 흔적을 쫓는데.
<사진=네이버 영화>
한편 연출을 맡은 마이클 베이(Michael Benjamin Bay) 감독은 1965년 미국에서 태어났으며, 1995년 영화 <나쁜 녀석들>로 데뷔했다. 영화로는 <더 퍼스트 퍼지>, <범블비>, <콰이어트 플레이스>,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페인 앤 게인>, <더퍼지: 심판의 날>, <위자: 저주의 시작>,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 <13시간>, <백 투 더 비기닝>, <위자>, <닌자터틀>,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 <트랜스포머3>, <아이 엠 넘버 포>, <나이트메어>,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 <13일의 금요일>, <호스맨>, <언데드>, <텍사스 전기톱 연쇄살인사건>, <아미티빌 호러>, <아일랜드>, <나쁜 녀석들1·2>, <코요테 어글리>, <아마켓돈>, <더 록> 등이 있다.
수상경력으로 클리오광고제 그랑프리클리오, 뉴욕 현대미술관 최우수 캠페인상, 칸 국제광고제 황금사자상, 제24회 새턴 어워즈 최우수 감독상, 상업광고감독협회 선정 최연소감독, 제47회 미국 감독 조합상 광고부문 감독상 등이 있다.
<사진=네이버 영화>
주연을 맡은 드웨인 존슨(Dwayne Johnson)은 1972년 미국에서 태어났으며, 마이애미대학교 범죄학과를 졸업했고, 1999년 드라마 <요절복통 70쇼>로 데뷔한 영화배우이자 프로레슬링선수다. 영화로는 <정글 크루즈>, <분노의 질주: 홉스&쇼>, <램페이지>, <베이워치: SOS해상구조대>, <쥬만지: 새로운 세계>,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센트럴 인텔리전스>, <모아나>, <샌 안드레아스>, <분노의 질주: 더 세븐>,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 <스니치>, <지.아이.조 2>,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2: 신비의 섬>, <분노의 질주: 언리미티드> 외 다수가 있다.
수상경력으로 2013년 제26회 니켈로디언 키즈 초이스 어워드 최고의 남자버트키커상, 제6대 WWE 트리플 크라운, 인터콘티넨탈 챔피언 2회, 2001년 WCW 챔피언 1회, 2002년 WWF 챔피언 7회, 2001년 WCW 챔피언 2회, 2001년 WWF 챔피언 6회, 2000년 WWF 로얄 럼블 우승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