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퀴즈 온 더 블럭 2' 유재석, 용문고 후배들과 깜짝 만남 "청소년기 보낸 모교"

2019061901001464300072231.jpg

'유 퀴즈 온 더 블럭 2' 유재석이 용문고등학교 후배들과 선생님을 만났다.

지난 18일 방송된 JTBC '유 퀴즈 온 더 블럭 2'에서는 돈암동을 찾은 유재석과 조세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은 돈암동 골목을 거닐며 "제가 청소년기를 보냈던 모교다"라며 "늘상 골목골목을 친구들과 같이 등하교를 했던 곳"이라고 소개했다. 

그러다 유재석과 조세호는 길을 걷다 용문고 후배들을 만나 사진을 찍었다. 후배들은 유재석을 향해 환호를 지르며 반갑게 맞이했다. 

이에 유재석은 "솔직히 살짝 쫄았었다"면서 "내 후배지만 단체로 10명이 달려오니까 쫄았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유재석은 용문고 선생님을 길에서 마주쳤다. 

한 선생님은 "박호정 선생님 제자시죠? 저랑 같이 근무하셨다가 (퇴임하셨다)"고 인연을 소개했고, 유재석은 "(박호정 선생님이)제 담임 선생님이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유재석이 "선생님께 무슨 이야기를 들었냐"고 묻자 한 선생님은 "아주 좋았던 학생이었다고. '비바청춘' 나가려고 많이 노력했다고 들었다"고 회상했다. 

한편 '유 퀴즈 온 더 블럭 2'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