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명 등장? "역대급 폭력 이슈에 난리" 피트니스 모델, 숨은 1인치 분석하니 '조폭 수준?'


피트니스 모델 이슈가 화제다.  

사건의 본질은 피트니스 업계에서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유명 스타가 클럽 앞에서 남성을 무차별적으로 폭행을 했다는 것.  

단순한 폭행이 아니라 남성의 목을 물어 뜯었다는 점에서 범행 수위가 상상 초월이라는 비판론이 힘을 얻고 있다.  

특히 이 모델은 이번 사태에 대해 현재까지 공식 입장을 자제하고 있는 가운데, 해당 유성의 성은 '류씨'로 알려져 귀추가 주목되고 있으며 당장 누리꾼들은 이 여성 모델에 대해 '숨은 1인치가 놀랍다' '조폭 보다 더 심하다' '역대급 이슈' '결혼 했나요?' 등의 반응이다.  

즉 이번 폭력 사태가 주는 역대급 공포증이 해당 직업군에 대한 각종 카더라 통신을 유발하고 있는 것. 

실제로 워낙 중차대한 폭력 사태인 까닭에 피트니스 모델 업계 이미지를 부정적으로 묘사하게 되는 주체적 역할을 하는 것 아니냐는 분석마저 나올 정도.  

사정이 이렇다보니 해당 키워드는 이 시간 현재 각종 sns을 강타하고 있으며 해당 여성에 대한 집중적 해부 및 탐사가 이어질 정도.  

심지어 일부 블로그 등에선 피트니스 모델이 이미 누구인지 거론되는 등 맘카페 등에서도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일부 미디어들은 해당 모델과 상관없는 모델 사진들로 자극적 행보를 하고 있어 빈축을 사고 있다.  

이미지 = 온라인 커뮤니티, 기사내용과 관계없음, 방송 캡처